monaural
안녕하세요 델라 입니다!
일본 기타큐슈에 있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일본에는 드립커피를 하는 카페가 정말 많은데 아침일찍 열고 오후에 닫아 여행을 갔다면 평일 아침 여유롭게 커피를 할 수 있는곳이라 방문하고 후기 남겨봐요~
카페이름: monaural
주소:2 Chome-1-15 Daimon, Kokurakita Ward, Kitakyushu, Fukuoka 803-0811 일본
영업시간:목요일,일요일,월요일,화요일 오전 07:00~오후 3:00
금요일 오전 07:00~오후 10:00
토요일 오전 07:00~오후 3:00
에약필요: X
기타큐슈의 쇼핑몰 리버워크 근처에 있는 카페입니다. 저는 제가 묵던 에어비앤비
근처에 바로 있길래 아침에 커피 한잔 하고 싶어서 다녀왔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드립커피를 제공하고 있고요 라떼같은건 에스프레소를 내려서 만들어 줍니다.
평일 아침에 가서 그런지 저 말고는 다른 손님은 현지분들 같았어요
식사와 디저트 메뉴입니다. 아침용이나 평일 주말용이 따로 있습니다.
제가 본건 평일 아침을 식사를 봤는데 식빵 구워주시고 수프와 샐러드가 제공되었습니다.
음료 메뉴입니다. 저는 점장 스페셜을 마셨고요 원두를 두가지중에 고를 수 있었습니다.
영어도 가능하셔서 영어로 어떤 차이가 있냐고 물어보고 저는 스파이시 하다고 설명해준걸 골랐습니다.
음료 메뉴 아래에 있는건 매장에 카세트 테이프를 매장에서
빌려 들을 수 있는데 가격은 500엔이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커피입니다. 제가 앉은 자리에서 커피 내리는 모습이나 요리하는 모습 음료 만드는 모습을 다 볼 수 있어서 기다리면서 재미있게 봤네요
카세트 테이프들 중에서 제가 아는 앨범이 있길래 저도 한번 빌려봤습니다.
우타다 히카루의 첫번째 정규 앨범 First Love입니다.
정말 예전에 자주 듣던 앨범인데 여기서 오랜만에 만나다니 바로 빌리고 대여를 했는데 카세트 테이프를 직원분이 직접 조작을 해주시고 처음으로 되감아 준다음 들었더니 너무 예전에 음악 듣던 생각도 나고 맛있는 커피도 마시고 평일에 누리는 휴식 너무 좋은 여행 휴식이었습니다.
다른 테이프는 밥 말리나 히라이 켄 등 많지는 않았지만 대략 10개정도 테이프가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 제가 아는 테이프가 있다는게 행운이었던거 같네요
일행이 부르기전까지 A면을 다 듣고 B면은 조금 듣고 나왔네요 만약 여유롭게 있을 수 있다면 커피 리필까지 하면서 카세트 테이프를 전부 다 들었을거 같네요
오전에 기타큐슈에서 아늑하고 조용한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여기 monaural 어떤가요?